728x90
반응형

7월 31일, KFC에서 치킨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보통 월요일이나 새로운 날이 시작할 때 신메뉴를 출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7월의 마지막날 출시라고 조금 의아하긴 해요.

5월 초 '소풍치킨' 이 출시된 이후, 약 2달 여 만에 출시된 치킨 신메뉴이고, 햄버거는 '오리지널 버거'가 출시된지 20일 만이에요.

소풍치킨은 단종되지 않고, 계속 판매된다고 해요.



참고 :  KFC 신메뉴 '소풍치킨' 후기




빨간맛 치킨 1pc


빨간맛 치킨 가격은 1조각 2,500원, 4조각 9,600원, 6조각 14,000원, 8조각 18,400원입니다.

빨간맛 치킨 세트는 빨간맛치킨 2조각에 후렌치후라이, 콜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은 6,400원입니다.

칼로리는 1조각 기준 377kcal, 4조각 1508kcal, 6조각 2262kcal, 8조각 3016kcal, 세트 1045-1205kcal 입니다.




크기는 가로가 약 10cm 정도였고, 세로는 약 8cm였어요.

저처럼 조각 단위로 주문하는 사람들은 어떤 부위를 받느냐에 따라서 크기가 달라지긴 해요.




매운 양념치킨


보통 음식에서 빨간색을 강조하는 경우는 매운맛일 경우가 많아요.
빨간맛 치킨도 마찬가지였어요.
느껴지는 향이나 소스의 맛 자체는 양념치킨 소스와 비슷한 계열인 거 같아요.
다만, 맛은 훨씬 매워요.
매운 거 못 먹는 저는 1조각만도 입 안이 얼얼할 정도지만, 일반인 기준으로 그렇게 과하게 맵지는 않아요.
제 기준보다 맵다는 점만 제외하면 맛은 오히려 괜찮았어요.
매콤함을 강조한 제품의 경우는 맵다 못해서 쓰거나 덟은 맛이 느껴지는 경우도 꽤 있었는데, 빨간맛 치킨은 그런 맛이 없었어요. 
아마 저도 소스를 버무린 상태가 아니라 따로 살짝만 찍어먹었다면 아마 맛있게 먹었을 거예요.
맥주랑도 잘 어울릴 거 같고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조각치킨은 아무래도 먹다만 느낌이라.. ^^;

    2018.08.02 10: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거 새로나왔다고 카카오알림 받은거 같은데 벌써 드셨군요.
    일반인 입에 보통맵기면 저는 안매울것 같네요. 매운소스같은건 추가로 주면 좋을텐데.
    사진은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근데 치킨이라고 생각하니 1개만 먹기 아쉬울 것 같아요 ㅎㅎ

    2018.08.02 17: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원래 메뉴 자체가 소스에 버무려서 나오는 거라ㅠㅠ
      맛 자체는 괜찮았는데, 저는 그냥 오리지널 치킨에 살짝만 찍어먹었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치킨 한 마리는 부담스러운 양이기도 하고, 요새는 날이 더워서 배달시키기도 미안하고...
      1-2조각 딱 먹는게 제일 맞는 거 같아요.

      2018.08.03 00:24 신고 [ ADDR : EDIT/ DEL ]
  3. 헐.... 일단 매운 건 피합니다 ㅜㅜ... 그래서 저도 이거 조금 맵게 느껴질 것 같네요 ㅋㅋㅋㅋ 맥주 엄청 찾을 듯..

    2018.08.02 17: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원래 가볍게 한 조각만 먹고 갈 생각이었는데, 결국 맥주 한 잔 주문했어요ㅎㅎㅎ

      2018.08.03 00:30 신고 [ ADDR : EDIT/ DEL ]
  4. 와 자까지 준비하는 투철함에 놀라고, 히티틀러님 투데이 보고 더 깜짝 놀라고 가네요.ㄷㄷ 대단하세요.

    2018.08.02 20: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칭찬 감사합니다ㅋㅋㅋ
      햄버거 포스팅할 때 자를 대고 크기 찍는 걸 나름의 컨셉으로 잡고 있어서 매일 가지고 다녀요.
      반쯤 재미로 시작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네요.
      투데이는 그냥 거품입니다.
      요새 이상하게 방문자가 늘어서 그렇지, 평소에는 저 정도는 아니예요.

      2018.08.03 00:37 신고 [ ADDR : EDIT/ DEL ]
  5. 요즘 kfc에서 맥주 팔던데..
    같이 먹으면 딱 좋을거 같네요^^

    2018.08.02 21: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너무 매워서 맥주 한 잔 했다지요ㅋㅋㅋ
      실제 kfc 에서 맥주 판매를 시작한 이후에 안주용으로 먹을만한 치즈 후렌치 후라이 같은 메뉴의 판매가 늘었다고 해요.
      가볍게 혼술하기 좋더라고요.

      2018.08.03 00:38 신고 [ ADDR : EDIT/ DEL ]
  6. 이름만큼이나 비주얼이 강렬해보이네요 ㅎㅎ

    2018.08.02 23: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눈 가늘게 뜨고 보면 무슨 젓갈같아요ㅋㅋㅋ 맥주랑 한 번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2018.08.03 00: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젓갈이라니ㅋㅋㅋㅋ
      무슨 젓갈로 보였을지 궁금해요.
      저에게 젓갈은 오징어젓과 명란젓이 전부라서ㅋㅋㅋㅋ

      2018.08.03 00:45 신고 [ ADDR : EDIT/ DEL ]
  8. 매운 양념치킨 같은 느낌이...?!
    전 왜 갑자기 밥 생각이 날까요. ㅋㅋ
    닭강정처럼 보여서 밥반찬으로 먹고 싶어요. +_+

    2018.08.03 22: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밥은 생각 안 해봤는데, 잘 어울릴 거 같기도 하네요.
      동남아 쪽에는 아예 치밥 메뉴가 있는데, 우리나라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2018.08.04 00:37 신고 [ ADDR : EDIT/ DEL ]
  9. 빠빠빨간맛 ㅎㅎ
    치킨이름한번 직설적으로 지은것 같아요 ㅎㅎ

    2018.08.04 18: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빨간맛이라고 해서 빠빠빨간맛~~ 궁금해 허니~~ 이러고 있었어요ㅋㅋㅋㅋ

      2018.08.07 01:31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