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왔어요.

지난 번 메인 이후 2주 만이에요.



원글 : 맘스터치 신메뉴 '인크레더블 버거' 후기




11월 13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 다음 메인에 올라온 글은 역시 패스트푸드 글이에요.

오늘 맘스터치에서 '인크레더블버거' 라는 신메뉴 햄버거가 출시되었거든요.

사실 이번 포스팅은 쓰면서 '잘하면 메인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면서 조금은 기대했어요.

출시 1주일 전부터 맘스터치 측에서 홍보를 많이 했던 메뉴라서 대중의 관심이 많았거든요.

유입경로에는 다음 모바일이 뜨는데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글이 나오지 않아서 한참 찾았어요.

지난번처럼 추천에 들어가있어서 못 찾았던 거였어요.




11월 13일, 다음 PC 메인


하지만 다음 모바일 메인보다는 PC 메인을 통한 유입이 훨씬 많았어요.

이전에도 다음 PC메인에 올라온 적은 몇 번 있지만, 잠시 노출되었다가 내려갔기 때문에 '메인이다' 라는 거 외에는 큰 의미가 없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PC메인 쪽이 훨씬 유입이 많았어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많이 하다보니 모바일 기기를 통한 유입이 절대다수인데, 이 글은 모바일과 PC가 큰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히티틀러의 여행이야기를 찾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18.11.14 07: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노출이 되어야 유입률이 느는건데
    매번 부럽습니다^^

    2018.11.14 08: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저도 가끔 이렇게 메인 가야 유입이 느는데, 평소 방문자 늘리는 건 참 쉽지 않더라구요 ㅠㅠ

      2018.11.14 17:57 신고 [ ADDR : EDIT/ DEL ]
  3. 오우 PC 메인은 얼마나 얼마간 노출되는지 궁금하네요. 대부분 이틀을 넘지는 않는것 같던데 부럽고 축하해요~!

    2018.11.14 14: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짧게는 1-2시간 정도고, 이번에는 좀 오래 갔는데 오늘 오전 8시? 9시? 정도까지였어요.
      길어야 하루 정도인 것 같아요.

      2018.11.14 17:58 신고 [ ADDR : EDIT/ DEL ]
  4. 흑... 전 안되나봐요.. ㅜㅜ
    마냥 부러워만 하고 있습니다. ㅋ

    2018.11.14 15: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역시능력자ㅜㅜ축하드려여

    2018.11.14 16: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이야.. 저도 먹어보려고 벼르고 있는데 다녀오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2018.11.15 00: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역시 메인 감이라고 생각했답니다ㅋㅋㅋㅋ
    히티틀러님 글 보고 저도 먹고 왔어용 ㅋㅋㅋㅋㅋ

    2018.11.15 01: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슬_님께서는 어떻게 드셨는지 궁금하네요.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별로라는 분도 꽤 많으시더라고요.

      2018.11.15 14:3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