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더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후기

by 히티틀러 2019. 3. 3.
728x90
반응형

콰트로치즈 와퍼와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는 버거킹의 인기 메뉴 중 하나예요.



참고 : 버거킹 '콰트로 치즈와퍼 세트' 후기

버거킹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후기



작년 12월 31일일부터 올해 3월 31일까지 올데이킹 All Day King 이라고 해서 더블비프 불고기버거와 불고기롱치킨버거,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트러플 와퍼주니어 세트를 4,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배우 김영철 씨가 '4달러'를 외치는 광고로도 유명해요.

저 4가지 메뉴 중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와 트러플 와퍼주니어는 1000원을 추가하면 더블패티 버거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정식 메뉴는 아니지만, 기존의 메뉴에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메뉴인만큼 먹으러 다녀왔어요.



더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세트


더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에 패티 1장을 추가한 메뉴로, 세트를 기간 한정으로 5,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단품 주문시에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에 패티를 추가하시면 됩니다.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가격은 단품 4,600원, 세트 6,600원으로, 여기에 버거 패티 추가 1,900원을 더하면, 따로 주문시 단품 6,500원, 세트 8,500원입니다. 

칼로리는 홈페이지에 정확히 공지되어 있지는 않아.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가 단품 446kcal. 세트 881kcal 에 버거패티가 114kcal를 더하면, 단품 560kcal, 세트 995kcal 입니다.




더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의 지름은 약 9cm이며, 높이는 6cm 입니다.

와퍼주니어이니만큼 크기는 아담한 편이지만, 두께는 도톰해요.



더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는 주니어번에 패티 2장, 생양파, 토마토, 양상추, 토마토, 4가지 종류의 치즈, 치즈소스,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치즈맛이 약해지네


콰트로치즈 와퍼는 진하고 풍부한 치즈맛을 즐길 수 있는 버거예요.
버거킹은 패티 자체의 맛이 강한 편인데, 이 패티가 2장이 되니 고기 풍미는 와퍼 못지 않게 진한 편이에요.
그러다보니 상대적으로 치즈맛은 좀 묻히는 느낌이 났어요.
맛이 좀 짜기도 했고요.
원래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니 맛있긴 했지만, '콰트로치즈' 라는 이름에 비해서는 치즈맛이 좀 아쉽다 싶었어요.
치즈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아예 슬라이스 치즈를 추가하시는 게 좋을 거 같고, 저처럼 짠 거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부는 올 엑스트라 혹은 좋아하는 야채 하나 정도 추가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올엑스트라나 치즈 추가는 추가 비용이 있지만, 토마토나 생양파, 양상추 같은 거 하나만 추가는 무료로 가능하거든요.
전체적인 밸런스로 본다면 콰트로치즈 와퍼 혹은 와퍼주니어가 더 나은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