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4일, 파파이스에서 여름맞이 음료와 사이드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음료로는 메론소다 에이드와 애플망고 에이드, 배 에이드가, 사이드 메뉴로는 점보 통새우가 출시되었어요.



점보통새우


점보통새우 가격은 1,000원입니다.

칼로리와 중량은 공지되어 있지 않습니다.

점보통새우는 시즌 한정메뉴로 7월 24일 월요일부터 9월 30일 월요일까지만 판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파파이스 점보통새우 크기는 가로 10.5cm, 세로 3.5cm, 높이는 1.5cm 예요.



흰살생선연육과 새우살을 넣고 스틱모양으로 튀겼어요.

새우 패티가 들어간 새우버거는 많이 판매하지만, 새우로 된 사이드메뉴는 많지 않아요.

점보통새우와 비슷한 메뉴로는 지금은 단종된 롯데리아의 '크런치 새우' 가 있어요.



참고 : 롯데리아 해산물 사이드메뉴 3종 '홍게너겟&크런치새우&오징어링` 후기




현재로는 버거킹에서 판매하는 코코넛 쉬림프가 있긴 하지만, 이 제품은 통새우 한마리씩 사용하기 때문에 점보통새우와 약간의 거리가 있고요.

이름이 점보'통새우'인데, 새우살 덩어리는 있지만 엄밀한 의미의 통새우는 아니예요.




가격이 조금만 저렴했으면...


새우살도 많이 들었고, 새우인지 명태살인지 모를 정도로 잘게 다진 게 아니라 새우살 크기도 좀 듬성듬성해서 씹는 맛이 있어요.
간식으로도 좋고, 맥주가 있다면 곁들여서 안주로도 잘 어울릴 거 같아요.
하지만 개당 1,000원이라는 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져요.
지난 주 출시된 파파이스 갈릭새우치킨버거도 같이 출시된 갈릭치킨버거에 새우패티가 추가되고, 가격은 1,300원이 올랐어요. 
이거보다 훨씬 크기가 큰 새우패티 가격이 1,300원인 셈인데, 스틱 하나에 1,000원이면 솔직히 선뜻 구입하게 되지는 않았어요.
체감상 500~800원 사이 정도였으면 딱 알맞지 않을까 싶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