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맥도날드

맥도날드 디저트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재출시

by 히티틀러 2020. 2. 10.
728x90
반응형

2월 10일, 맥도날드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서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입니다.

사실 이 메뉴는 신메뉴는 아니예요.

2018년 11월에 출시했던 메뉴인데, 이번에 재출시되었어요.



참고 :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신메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후기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가격은 1,000원이며, 딜리버리 가격은 1,700원입니다.

칼로리는 249kcal 입니다.

중량은 80g 입니다.

애플파이와 비교하면 가격과 중량은 동일한데, 칼로리가 45kcal 더 높습니다.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는 시즌 한정 메뉴로 2월 10일부터 3월 25일까지 한정판매됩니다.




크기는 가로 14.5cm, 높이는 4.5cm 입니다.

애플파이는 파이지가 황토색인데 비해 라즈베리 크림치즈파이는 초콜릿색으로 되어있고 약간 쇼콜라티한 향도 나요.

현재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파이는 두 종류인데, 모양 자체는 동일하다보니 튀겨놓았을 때 구분하기 위한 거 같아요.



파이 안에는 하얀 크림치즈와 핏빛의 라즈베리 잼이 들어있어요.

이전에 비해서 라즈베리 잼이 좀 더 꾸덕해진 느낌이에요.



크림치즈는..?



라즈베리잼이 원래 좀 새콤한 맛이 강한 편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달달하고 새콤해요.

하지만 이전과 마찬가지로 크림치즈는 아쉬웠어요.

파이에 들어간 크림치즈는 꾸덕하지도 않고, 무엇보다 달았어요.

크림치즈라기보다는 크림에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라즈베리 잼은 새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내니까 크림치즈는 좀 더 꾸덕하고 치즈 느낌을 살려서 둘의 조화를 이루었다면 정말 잘 어울렸을 거예요.

1천원 치고 나쁘지는 않지만, 2%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