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20 일상 생활기

일요일에도 잠긴 문 출장 가능한 열쇠집 - 춘천 삼성열쇠

by 히티틀러 2020. 7. 12.
728x90
반응형




문이 잠겼다



실수로 방문이 잠겨버렸어요.

열쇠는 방 안에 있고, 인터넷 검색을 해서 카드며 클립, 가위 등을 쑤셔넣어봤지만 다 실패였어요.

혼자 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고, 비용을 들여서라도 전문가를 부를 수 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하필 날짜는 일요일, 그것도 저녁무렵이었어요.

주말이라 출장 영업하는 열쇠집도 거의 없고, 설령 영업을 했다고 해도 문을 닫을 시간이었어요.



근처에 있는 열쇠집이나 만물상 등에 전화를 돌렸지만, 번번이 퇴짜를 맞았어요.

그 중 간신히 '삼성열쇠' 라는 곳에서 출장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열쇠제작, 특수키, 보조키, 전자키 설치, 디지털키, 자동차키 등 각종 열쇠 제작 및 설치 전문업체로, 춘천 전지역에 연중무휴 24시 출장가능하다고 해요.

심야시간 대에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 주말 및 공휴일 영업하는 건 맞네요.


전화를 한 이후 20-30분 만에 기사님이 오셨어요.

문을 여는 데에는 5분 남짓 걸렸는데, 문고리를 기계로 거의 반쯤 빼서 여시더라고요.

약간 소음은 있었으나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심야시간대의 현관문이라도 주변 이웃들의 항의를 들을 정도는 아니예요.

출장비는 2만원이었어요.

주말 저녁시간 대에 출장을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어요.

현금이 없어서 계좌로 입금해드린다고 했는데, 계좌번호가 적힌 명함 하나 주시고는 입금 확인도 안 하시고 쿨하게 가셨어요.

예상치 못한 생돈이 나간 게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무사히 문을 열어서 다행이예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