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8월 11일, 맘스터치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내슈빌 핫치킨버거와 내슈빌 핫통다리, 이렇게 버거 1개, 치킨 1개예요.



참고 :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버거 후기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통다리 가격은 1조각에 4,300원입니다.

칼로리는 726kcal 입니다.

중량은 공개되어 있지 않지만, 맘스터치 홈페이지에 100g 기준 330kcal 라고 되어있는 것으로 봤을 때 1조각 기준 중량은 220g 으로 추정되요.




내슈빌 핫통다리 크기는 가로 10~11cm, 세로 14~15cm 입니다.

1조각만 나오지만, 크기가 상당해요.



치킨 튀김옷에 소스가 묻어있을 뿐만 아니라 붉은색이 도는 파우더가 뿌려져있어요.

매콤한 향이 나는데, 많이 매운 향은 아니예요.

오히려 고춧가루가 탄 거과 유사한 약간의 스모키한 향이 더 많이 느껴져요.



랜치 소스를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길래 하나 주문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판매된 딥핑소스는 알룰로스 치킨소스 하나 뿐이었는데, 이번에 내슈빌 핫치킨버거와 내슈빌 핫통다리가 나오면서 추가된 거 같아요.

단품 가격은 1,000원이지만, 치킨과 같이 주문시 5,000원입니다.




별로 안 맵잖아?



색깔이 약간 검붉다 싶을 정도로 탁한 붉은 색이 놓고, 위에 붉은색 가루까지 뿌려져있으므로 엄청 매울 거라고 생각했어요.

향이 별로 안 맵더라도 맛은 매울 수 있기 때문에 한 입 베어물면서도 긴장했는데, 너무나 밍숭맹숭해요.

매콤함이 살짝 스치고 지나가는 수준?

신라면도 못 먹는 맵찔이인 저도 치킨 한 입 베어물고 콜라 한 모금 쪽 빨아마시고 나면 입이 다시 리셋되요.

같이 출시된 내슈빌 핫치킨버거도 그랬어요.

먹으면서도 '이게 핫치킨이야?' 싶었거든요.

코울슬로나 치즈가 들어가서 그런게 아니라 소스 자체가 안 맵게 되어있어요.

살사리코버거에 들어가는 소스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매운 정도예요.



마요네즈 베이스인 랜치 소스를 듬뿍 찍어먹으니 그냥 양념치킨 먹는 거 같은 느낌이에요.

랜치소스를 추가 주문한 이유 중 하나는 매울까봐 맛 중화를 좀 시키려는 거였는데, 그 목적이라면 딱히 주문을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시도는 좋았지만, 아쉬운 메뉴들



이번 신메뉴인 내슈빌 핫치킨버거와 내슈빌 핫통다리는 출시 소식을 듣고 좀 기대를 많이 했어요.

맘스터치는 정말 싸이버거 하나로 끌고 가는 브랜드예요.

버거에서는 '싸이버거' 라는 대표 메뉴라도 있지만, 치킨은 그런 메뉴도 없이 다 어중간해요.

다른 패스트푸드점에 비해서는 치킨 메뉴가 다양한 편이고, 하프 사이즈도 팔아서 혼자도 부담이 없다는 것 빼고는 크게 메리트가 없어요.

그래서 내슈빌 핫치킨은 잘만하면 하나의 전환점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했어요.

한국인의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에 최근 수제버거집을 중심으로 조금씩 알려지고 있는 중인데다가 아직 치킨 브랜드 중 내슈빌 핫치킨을 표병한 메뉴를 출시한 적이 없으니까요.

그런데 막상 출시된 메뉴를 보니 큰 특징이 없어요.

매운맛이 강조되는 것도 아니고, 맛 자체도 다른 치킨들과 큰 차이가 나지 않아요.

맛 자체만 보면 나쁘진 않은데, 못내 아쉽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뭔가 기대감이 있었는데 아쉬웠군요
    좀더 맛있게 매웠음 좋았을건..

    2020.08.12 07: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맘스터치 사이버거는 자주 사먹는데~~ 이것은 아쉽다고 하셔서~~^^ 보류를 해야겠네요~~ 잘 보고 꾸욱 누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2020.08.12 07: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핫통다리~ 핫통다리. 뭔가 입에 착 붙는 이름인데요ㅋ 근데 내슈빌이란 소스가 있나봐요?@_@
    신라면도 매워서 못드신다니 ㄷㄷㄷ 근데도 안매우면 저한테는 아주 담백하겠어요 ㅋㅋ
    겉모양은 화끈하게 매워보이는게 참 먹음직스러운데 말이에요.

    2020.08.12 10: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우앙.. 찐으로 맛있겠네요 .. ㅎㄷㄷ ;;
    다이어트 중인뎁 .. 큰일이에요 ㅋㅋ ㅠ

    2020.08.12 17: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