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20 일상 생활기

코시 Cosy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 MP3351WL 후기

by 히티틀러 2020. 11. 6.
728x90
반응형

주문하지 않은 택배를 받았어요.

제 이름, 연락처, 주소가 전부 맞았기 때문에 잘못 배송된 건 아닌 거 같은데, 누가 보냈는지 알 수 없었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삼성서비스센터에서 노트북 구매할 때, 이벤트 기간이라고 사은품을 추가적으로 보낸 거였어요.

받은 제품은 C타입 USB 4포트 허브 (변환 젠더 포함),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장마우패드, 이렇게 3가지였어요.

하지만 제가 필요한 제품은 아니었고, 당근마켓 판매도 여의치가 않아서 그냥 집에 놔두고만 있었어요.

그러다가 핸드폰 충전단자 부분이 헐거워져서 제대로 충전이 제대로 안 되는 일이 자주 생겼어요. 

배터리 교체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 서비스센터를 또 가야하나? 라고 생각하다가 선물로 받은 무선충전 마우스패드가 생각났어요.



코시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제가 받은 제품은 코시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Cosy Wireless Charging Mouse Pad 입니다.

품번은 MP3351WL 입니다.

가격은 코시몰 기준 20,300원입니다.



크기는 가로 305mm X 세로 205mm X 두께 6mm 이고, 무게는 275g 입니다.

색상은 회색입니다.

정격 출력은 10W / 7.5W/ 5W 입니다.

고속충전이 가능한 모델로, QC 3.0/2.0 충전포트 연결시 삼성 및 LG 제품은 최대 10W 까지, 애플은 7.5W 까지, 일반 충전 아답터 연결시 5W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거리는 약 3~8mm 입니다.

원산지는 중국이며, 판매원은 (주)코시 입니다.



안에는 마우스패드와 케이블이 하나 들어있어요.



케이블 한쪽은 USB이고, 다른 한쪽은 5핀이에요.

컴퓨터나 노트북에 꽂아서 쓸 수도 있고, USB 어댑터가 있다면 거기에 꽂아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재질은 PU가죽입니다

두툼하고 표면이 맨들맨들해서 그냥 마우스패드로 사용하기 괜찮아요.



충전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마우스패드 오른쪽 중간 즈음에 + 표시된 스티커가 붙어있는데, 여기에 스마트폰 중심부를 맞추면 된다고 합니다.

만일 충전이 안 되는 경우 조금씩 변경해가면서 위치를 맞춰주면 됩니다.



마우스와 스마트폰을 두면 이렇게 되요.

제 핸드폰이 삼성 갤럭시노트8이라 큼직한 편인데 마우스패드가 좁지는 않아요.

마우스도 걸리적거리는 일 없이 편하게 쓸 수 있고요.


노트북에 케이블을 꽂아서 쓰니 고속충전은 안 되고, 일반 충전만 되요.

제 체감상 속도는 기존 충전기에 꽂아쓰던 것과 크게 차이가 나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저는 블로그 글을 쓸 때 핸드폰에 써둔 사진이나 메모를 보면서 하기 때문에 늘 핸드폰을 옆에 두고 써요.

그냥 있을 때에는 마우스패드 위에 올려놓고 충전을 하다가 필요할 때가 쓸 수 있으니 배터리 걱정 안 해도 되고 편하네요.

충전기에 핸드폰을 꽂아두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충전이 안 되어있어서 곤란했던 적이 몇 번 있었는데, 그 걱정도 덜었고요.

무선충전 마우스도 충전이 가능하다니까, 지금은 쓰지 않아도 나중에 마우스를 바꾸면 쓸 수도 있고요.

공짜로 받은 거에 아주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