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코카콜라컵 증정 이벤트

by 히티틀러 2020. 12. 18.
728x90
반응형



버거킹에서 코카콜라 컵을 준다고?



이번 주 와퍼 1+1 행사를 한다길래 햄버거 사러 갔는데, 버거킹에서 코카콜라 컵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어요.

기네스와퍼나 기네스 머쉬룸와퍼 세트 혹은 팩을 구입하면 코카콜라 컵 하나를 무료로 준대요.

기간은 12월 14일 월요일부터 12월 31일 목요일까지로,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준비해준 물량이 다 떨어지면 행사가 미리 끝날 수가 있대요.

원래는 와퍼를 구입할 생각이었지만, 마음을 바꿔서 기네스와퍼 세트를 포장해왔습니다.

이번 코카콜라컵 증정 이벤트는 매장 방문시에만 가능하고, 딜리버리는 예외라고 하네요.



이번에 버거킹과 코카콜라가 콜라보한 전용잔은 이렇게 나와요.

맥도날드는 색이나 디자인이 여러 개였던 것과는 달리 버거킹 코카콜라컵은 종류가 한 가지예요.

이제까지 코카콜라 컵 이벤트는 맥도날드의 전유물이었어요.

이번에 버거킹에서 나온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버거킹코리아 홈페이지를 비롯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SNS에 홍보를 전혀 하지 않는다는 점이 의아했어요.

이 점에 대해서 본사에 문의를 했더니 원칙적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상품, 소위 말하는 '미끼상품' 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에는 광고를 할 수가 없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맥도날드의 경우는 세트 구매시 코카콜라컵 1,000원에 구매하거나 혹은 성인만 한정해서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는 거 같아요.

이번에 리치 포테이토 라인업을 출시할 때도 세트 구매시 주는 쿠폰의 코드를 입력해서 스탬프 4개를 적립하면 스노우볼을 주는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고요.



제품명은 코카-콜라 유리컵입니다.

재질은 소다석회 유리제 (착색)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이고, 제조사는 ARC Glassware (China) Co., Ltd 입니다.

내열유리제가 아니라 뜨거운 음료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급격한 온도 차가 생길 경우 파손될 수 있어요.




색깔은 로즈골드나 핑크색 비슷한 거 같아요.

한 면에는 코카콜라 로고와 함께 코카콜라 병 모양이, 다른 면에는 메리 크리스마스와 별 모양이 양각되어 있어요.

컵이 너무 예뻐요.

제가 버거 덕후라는 걸 아는 주변 사람들에게 '버거킹에서 코카콜라컵 증정 이벤트를 한대요!' 하면서 소식으 알려줬더니 3-4분이 버거킹을 가셨어요.

햄버거는 사두면 식사로든 안주로든 먹으면 되고, 컵은 공짜로 받으니까요.



코카콜라 컵에는 코카콜라를 따라야죠.



245ml 업소용 작은 캔 하나를 컵에 따르니 이 정도 용량이에요

다 채우면 300ml 내외 정도이지 않을까 싶어요.

빨간색 코카콜라캔과 컵의 은은한 붉은색도 잘 어울리고, 컵도 예뻐서 하나를 더 받아올까 고민 중이에요.

하나는 쓰고, 하나는 소장용으로 보관해야하니까요.






예상치 못한 득템이라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올해는 시범 케이스라 한 종류만 출시한 거 같지만, 내년에는 맥도날드처럼 다양한 종류나 색상으로 나와도 좋을 거 같아요.

그건 나름대로 또 모으는 맛이 있으니까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