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건 언제 출시된 거야?



버거킹에 햄버거를 사러 갔다가 키오스크에서 익숙하지 않은 메뉴가 보였어요.

패스트푸드 리뷰를 하고, 하도 자주 들락거리다보니 낯선 메뉴는 금방 알아보는 편이거든요.

직화소불고기버거와 직화버섯 소불고기버거는 지난 11월에 출시되었는데,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와 직화더블소불고기버거는 아직 안 먹어봤던 메뉴예요.

알고 보니 12월 말 몬스터베이비 XL 이 출시될 때쯤 이 두 가지 메뉴도 같이 출시했는데, 기존의 메뉴가 있으니 따로 홍보는 하지 않은 거 같아요.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 세트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 가격은 단품 4,200원, 세트 5,200원, 라지 세트 5,900원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5,000원, 세트 6,300원, 라지 세트 7,0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515kcal, 세트 950kcal 입니다.

중량은 단품 190g 입니다.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 크기는 지름 8cm, 높이는 5.5~6cm 입니다.

포장지는 직화소불고기버거 포장지에 펜으로 따로 표시를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직화소불고기버거 종류가 다 이 포장지를 사용하는 것으로 보여요.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는 에그번, 직화소불고기패티, 양상추, 생양파, 슬라이스 치즈 1장, 마요네즈, 직화불고기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존의 직화소불고기버거에서 슬라이스 치즈 1장만 추가된 구성이에요.

가격을 봐도 직화소불고기버거에서 슬라이스 치즈 1장인 300원이 추가된 가격이고요.



참고 : 버거킹 사딸라 신메뉴 직화소불고기버거 후기





굳이..?



직화 소불고기버거 패티는 패티 자체에 불고기맛이 배어있고, 소스도 단짠단짠 강렬한 맛이다보니 슬라이스 치즈 1장이 맛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았어요.

다만 슬라이스 치즈의 꼬름한 향이 간간이 느껴지고, 약간 맛이 풍성해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좀 들어요.

불고기와 치즈의 조합이 이질적이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굳이 치즈를 넣을 필요가 있을까? 싶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치즈 1-2장 정도 더 넣으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1장만 들어간 구성은 그래요.

저는 그냥 직화소불고기버거가 좀 더 나았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레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