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술을 살 때 보면 맥주나 다른 술에 증정품을 끼워넣은 기획 세트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어요.
가장 만만한 증정품이 전용잔이나 코스터 같은 종료인데, 여름에는 쿨러백 cooler bag 패키지가 많아요.
쿨러백은 일종의 보냉가방인데, 여름 휴가를나 캠핑을 떠나는 사람들을 타켓팅해서 판매하더라구요.
보통 캠핑은 여러 명이서 가니까 이거 하나 사면 맥주를 시원하게 가져가서 마실 수 있다는 마케팅인 거 같아요.
하지만 저는 캠핑과 상관없이 가방이 탐이 났어요.
어차피 맥주는 사두면 마시는 거고, 카메라를 넣고 돌아다닐만한 괜찮은 사이즈의 가방이 없을까 싶었거든요.


그렇게 고른 가방이 체코 맥주 필스너 우르켈 Pilsner Urquell 의 쿨러백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했으며, 가격은 19,900원입니다.
필스너 우르켈 쿨러백은 다른 마트에서도 판매하지만 12캔 들이라 이거보다 사이즈가 크고 무거웠어요.
중국 맥주라서 좀 많이 망설였지만 그나마 칭다오 맥주 쿨러백이나 사이즈나 디자인이 괜찮아서 그걸로 구매를 했다가 홈플러스에서 작은 사이즈의 쿨러백을 판매하는 걸 보고 바로 환불하고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앞에는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그림이 귀엽게 붙어있어요.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도 제가 개인적으로 아끼는 잔 중 하나예요.
요즘은 전용잔 패키지가 많이 나와서 구하기가 어렵지 않고 전용잔에 조금만 관심이 있다면 대부분 가지고 있는 잔 중 하나이지만, 예전에는 맥덕들이 눈독들이던 잔 중 하나였다고 해요.
둔기 대용으로 사용 가능할 정도로 묵직하고 그립감이 좋아요.
바닥에 떨어뜨려도 아마 안 깨질 겁니다.


이 패키지에는 필스너 우르켈 500ml 가 8캔 들어있다고 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유통기한이 6개월 남짓 밖에 안 남아있어서 빨리 마셔야 해요.


양 옆에 간단한 물건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달려있어요.



손잡이는 양쪽으로 달려있는데, 찍찍이 테이프로 묶을 수 있어요.
잡는 부분을 두껍게 해서 무거워도 손에 무리가 덜 가게 폭신하게 만들었어요.


겉감은 면 70%, 폴리에스테르 30% 이고, 안감은 PEVA 100% 예요.
충전재는 폴리에텔렌 100% 입니다.
크기는 가로 30cm, 세로 16cm, 높이 18cm 입니다.
원산지는 중국이며, 2021년 3월에 제조되었습니다.


안에는 맥주 500ml 8캔과 스티로폼이 들어있고, 뚜껑은 매쉬소재로 되어있어요.



크로스 끈도 들어있어서 크로스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안감 재질이 샤워커튼으로 많이 쓰는 peva 라서 좀 버스럭거리기는 해요.
하지만 달리 생각하면 비오는 날 가지고 나가서 가방이 비를 좀 맞는다고 해도 방수를 잘 될 거 같아요.


목표는 카메라를 넣고 다니는 것이기 때문에 제 미러리스 카메라를 넣어보았습니다.
카메라에 여행 가이드북, 파우치 하나가 넉넉하게 들어가요.
현재 제 카메라 가방은 딱 카메라만 들어가기 때문에 가이드북은 손으로 들고 다녀야했어요.
불편할 뿐만 아니라 제 성격상 앗차! 하면 어디다 두고 오거나 잃어버리기 필수였는데, 이 가방엔 두꺼운 가이드북도 들어가니까 좋네요.
이제 여행을 떠날 일만 남았어요.
그런데 언제 여행을 떠날 수 있을까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_^)


728x90
반응형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쿨링백이 예쁘게 나왔네요~ 카메라가방으로도 너무 좋아보이네요~^^

    2021.08.01 07: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예전 카메라 가방은 카메라만 딱 들어가는 사이즈가, 가이드북은 손에 들고다니다가 분실 위험이 많았어요.
      제가 워낙 칠칠맞아서..
      이거 가지고 여행 한 번 다녀오고 싶은데, 여행을 갈 일이 없네요ㅠㅠ

      2021.08.01 10:59 신고 [ ADDR : EDIT/ DEL ]
  2. 기발하신 아이디어입니다. 맥주 방수(?) 보냉 가방을 카메라 가방으로 활용하시다니.
    엄지 척...정말 놀라서 공감 꾹^^

    2021.08.01 07: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보통은 캠핑용으로 쓰라고 홍보하긴 하는데. 저는 캠핑을 갈 일이 없어요ㅎㅎ
      어차피 맥주는 놔두면 마시고, 컵 하나로 더 주는 거 없을까 하다가 이거면 카메라 가방을 괜찮겠더라구요.

      2021.08.01 11:13 신고 [ ADDR : EDIT/ DEL ]
  3. 오모나~아이디어 기가 막히네요
    사은품으로 주는 쿨러백중 이렇게 천으로 되어 있으면서 이쁜 건 처음 보았어요~
    울 신랑도 쿨러백 증정품보고 맥주를 종종 사와 집에 몇개가 있거든요
    출장갈 때 음료나 먹거리를 넣어가지고 다니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카메라 가방 용도로도 좋을 것 같아요~^^

    2021.08.01 13: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시실 저는 마케팅의 노예라서 맥주보다는 컵이나 같이 주는 미끼 상품을 목적으로 사는 경우가 많아요ㅎㅎㅎ

      2021.08.06 15:46 신고 [ ADDR : EDIT/ DEL ]
  4. 가방 괜찮은데요.
    전 맥주를 저렇게 살 일이 없어서 가질 수는 없겠네요. 😅

    2021.08.02 09: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