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맘스터치

맘스터치랩 테라스 용산점 한정 비프버거 온더스트릿 후기

by 히티틀러 2021. 12. 17.
728x90
반응형

12월 6일, 용산에 맘스터치랩 테라스 용산점이 오픈했어요.
맘스터치랩 MOM'S TOUCH LAB 은 랩 LAB 이라는 말 그대로 일반 매장과는 다른 테스트베드 형태의 매장이에요.
각 매장마다 특징이 있는데, 맘스터치랩 테라스 용산점은 펍 스타일의 매장이에요.
맥주도 팔고, 안주거리가 될 메뉴도 판매해요.
버거도 판매하는데, 딱 4가지 뿐이고 일반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메뉴들이에요.
가격도 더 비싸구요.

 

 

비프버거 온더스트릿


비프버거 온더스트릿 가격은 단품 7,900원, 세트 11,900원입니다.
중량 및 칼로리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크기는 지름 9cm, 높이 7cm 입니다.
맘스터치랩 테라스 용산점에서 판매하는 버거 중에서 가장 두께가 두꺼웠어요.

 

 

비프버거 온더스트릿은 브리오슈번, 쇠고기 패티, 계란프라이, 슬라이스 치즈, 스팸, 채썬 양배추, 오이, 케첩, 마요네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품을 딱 받자마자 왜 이름이 '비프버거 온더스트릿'인지 알 수 있었어요.
양상추 대신 채썬 양배추, 계란프라이, 생오이, 케첩과 마요네즈 소스까지.. 딱 길거리 토스트 혹은 햄버거의 비주얼이거든요.
아직도 오래된 빵집에 가면 '햄버거' 라는 종이포장지에 싼 옛날식 햄버거를 팔아요.
보통은 편의점 햄버거처럼 두께가 얇은 편인데, 이렇게 쌓아놓으니까 고급스러운 수제버거 느낌이 물씬이네요.


맛은 있지만, 여기서는 사먹지 않을 거 같다



저는 자극적인 미국식 치즈버거보다는 이런 옛날식 빵집 햄버거를 더 좋아해요.
피클이나 할라피뇨 같은 절임류보다는 풋내 나는 생야채를 좋아하는데, 채썬 양배추며 생오이가 들어가서 식감도 아삭하고 느끼함이나 짠맛도 잘 잡아주거든요.
소스는 무난한 케요네즈이고, 계란프라이는 반숙으로 반으로 자르니 노른자가 촉촉하게 흘러내려요.
맘스터치랩 테라스 용산점에서 판매하는 4가지 버거 중에서는 치킨버거 핫 내슈빌에 이어서 두번째로 맛있었어요.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거나 여기 와서 또 먹지는 않을 거 같아요.

가장 큰 문제는 길거리에서 파는 버거의 맛과 크게 차이가 없어요.
길거리 햄버거가 보통 3~4천원 정도라고 한다면 2배 정도 되는 가격인데,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 나긴 해도 그 정도까지 맛의 차이가 느껴지진 않아요.
게다가 안에 들어간 스팸이 너무 많이 강해요.
스팸 때문에 패티의 맛이 느껴지지 않는데, 거기에 계란까지 있으니 이게 햄버거인지 샌드위치인지 구분이 잘 안 가요.
굳이 여기와서 비프버거 온더스트릿을 먹기 보다는 편하게 갈 수 있는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햄버거나 샌드위치를 2개 사서 먹는 게 훨씬 낫겠더라구요.
최소한 스팸이라도 빼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