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버거킹

버거킹 사이드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후기

by 히티틀러 2022. 1. 13.
728x90
반응형

1월 6일, 버거킹에서 2022년 첫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 앵그리 트러플 X,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이렇게 버거 2종과 사이드 1종이에요.


참고 :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와퍼 후기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와퍼 후기

2022년 첫번째 신메뉴는 버거킹에서 출시되었습니다. 1월 9일,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 앵그리 트러플 X,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hititler.tistory.com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X 후기

 

버거킹 신메뉴 앵그리 트러플 X 후기

1월 10일, 버거킹에서 올해 첫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 앵그리 트러플 X,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이렇게 3가지예요. 1월 10일부터 3월 20

hititler.tistory.com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가격은 매장 2,400원, 딜리버리 3,100원입니다.
버거 세트 주문시 600원을 추가하면 프렌치 프라이를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로 변경 가능랍니다.
칼로리는 293kcal, 중량은 116g입니다.

 

 

프렌치 프라이 위에 앵그리 트러플 소스가 뿌려져있어요.
프렌치 프라이 레귤러 사이즈가 중량 102g 에 칼로리가 285kcal 예요.
그걸 기준으로 보면 소스는 약 10~20g 정도 되지 않을까 싶어요.

 



별로 먹고 싶지 않은 비주얼이다



색깔부터 그렇게 맛있어보이지 않아요.
어느 분은 토한 거 같다는 이야기도 했고요.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는 감자튀김에 소스를 바로 부었기 때문에 버거보다도 소스의 맛에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어요.
그리고 저에게 앵그리 트러플 프라이 소스는 불호였어요.
트러플 향이 풀풀 나는데 신맛이 튀니까 상하기 직전 맛 같기도 하고, 매운맛도 느끼함을 잡아주는 거 같지 않았어요.
결국 남겼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저에게는 이번 3가지 신메뉴 중에서 제일 먹기 힘들었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