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맘스터치

맘스터치 이벤트 굿즈 감성 폴딩박스 후기

by 히티틀러 2022. 11. 2.
728x90
반응형

요즘 맘스터치도 종종 굿즈 마케팅을 하는 거 같아요.
11월 1일부터 버거 세트 구매시 감성폴딩박스를 4,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저는 굿즈 자체에는 큰 욕심이 없어요.
햄버거 먹기도 빠듯한데, 굿즈까지 모은다면 정말 지갑이 바사삭하거든요.
작은 집에 보관하는 것도 문제구요.
하지만 이번 폴딩박스는 좀 궁금했어요.
잘만하면 실사용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감성폴딩박스 가격은 4,900원이며, 버거 세트를 구매할 때만 세트 1개당  폴딩박스 1개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나마도 내점 혹은 포장 주문시에만 가능해요.
자사앱 및 배달앱 포장 주문과 전화 주문시에는 구입할 수 없습니다.

 

 

5천원짜리라서 스타벅스 레디백 정도의 작은 사이즈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큰 편이었어요.
맘스터치의 음료컵이랑 비교해보면 어느 정도 감이 오실 거예요.

 

 

품명은 펩시 X 맘스터치 폴딩박스입니다.
펩시와 맘스터치가 콜라보해서 출시한 제품으로, 맘스터치에서 판매하는 콜라가 펩시콜라거든요.
크기는 펼쳤을 때 기분 420 x 290 x 240MM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MADE IN CHINA 입니다.

 

 

상판 크기는 가로 40CM, 세로 26CM, 두께 1CM 입니다.
재질은 MDF  합판인 거 같아요.

 

 

안에는 부직포로 된 전용 가방과 데코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폴딩박스 조립방법 안내서도 한 장 들어있습니다.

 

 

먼저 상판을 끌어올리고, 양쪽 다리 부분을 펴줍니다.

 

 

그리고 옆면을 내려서 바닥에 끼워주면 완성!
정말 간단해요.

 

 

맥주 2캔을 올려놓으니 제법 그럴듯 해보여요.
재미삼아 제가 위에 앉아보았는데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서 좀 불안해요.
각 잡고 앉아있으면 괜찮겠지만, 편하게 퍼질러 앉아있으면 왠지 쓰러질 거 같기도 해요.
그래도 5천원에 이 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전문적으로, 혹은 취미로 캠핑을 하시는 분이라면 마감이라던가 내구성, 퀄리티 등이 분명히 마음에 안 드실 거예요.
하지만 저처럼 그냥 소품 혹은 콜렉션을 목적으로 사는 거라면 그 가격은 충분히 하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