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모스버거

모스버거 신메뉴 스노우 모스버거 후기

by 히티틀러 2024. 1. 22.
728x90
반응형

1월 9일, 모스버거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2024년 첫 신메뉴예요.
모스버거는 지점이 서울 근처 밖에 없는데, 모처럼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이번 신메뉴를 먹게 되었어요.

 

 

스노우 모스버거 세트


가격은 단품 6,200원, 세트 9,0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기준 347kcal 입니다.
중량은258g 입니다.
현재 모스버거에서 이벤트로 원피스 콜라보  굿즈를 출시했는데, 스노우 모스버거 세트 구매시에는 원피스 뱃지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크기는 지름 8cm, 높이 6.5cm 입니다.
버거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모스버거에서 판매하는 버거들이 전반적으로 사이즈가 작은 편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보통 혹은 조금 두께감이 있는 정도예요.

 

 

모스버거가 원피스와 콜라보를 하면서 이번에 포장지도 새로 나왔나봐요.
저는 세트를 주문해서 초퍼 핀뱃지를 받았습니다.

 

 

스노우 모스버거는 번에 패티, 모스소스, 치즈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스버거에 치즈가 추가된 구성으로 보면 되요.
'모스치즈버거' 라고 치즈가 들어간 모스버거가 있었지만, 평범한 슬라이스 치즈가 들어갔거든요.
이번에 나온 제품에는 에멘탈, 고다, 체다, 까망베르, 크림치즈 등 5가지의 치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참고 : 모스버거 '모스치즈버거' 후기

 

모스버거 '모스치즈버거' 후기

예전에 모스버거에서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세트 쿠폰을 받았어요.사용기간을 2달이나 주셨지만, 모스버거는 서울에 가야만 먹을 수 있고 그나마도 지점이 몇 군데 되지 않아서 계속 미루고만

hititler.tistory.com

 

 

'소스' 라고는 하는데 묽은 소스라기보다는 녹았다 살짝 굳은 모짜렐라 치즈 혹은 떠먹는 그릭 요거트 같은 질감에 가까웠어요.
모스 소스는 토마토 베이스에 다진 양파가 들어간 소스예요.
맛은 묽고 연한 급식 스파게티 소스와 비슷해요. 
미국스타일 버거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성이라서 모스버거가 일본 버거 브랜드라는 걸 느끼게 해줘요.

 



묘하게 피자 같다



치즈 소스는 크림치즈랑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거기에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지니 묘하게 피자의 뉘앙스가 나요,
치즈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촉감이 좋더라구요.
모스치즈버거와 비교하면 생 토마토가 빠지긴 했어도 가격이 동일한데, 저는 이번에 출시된 스노우 모스버거가 더 나은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