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노브랜드버거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페퍼앤페퍼 후기

by 히티틀러 2024. 4. 22.
728x90
반응형

4월 12일, 노브랜드버거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메뉴는 메가바이트커리와 페퍼앤페퍼 라는 버거 2가지예요.

참고 :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메가바이트 커리 후기

 

노브랜드버거 신메뉴 메가바이트 커리 후기

4월 12일, 노브랜드버거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메가바이트 커리와 페퍼앤페퍼예요. 어차피 둘 다 먹을 거지마, 메가바이트 커리를 먼저 먹어보았어요. 메가바이트

hititler.tistory.com


 

페퍼앤페퍼 세트


가격은 단품 5,000원, 세트 6,9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543kcal, 세트 608~1,376kcal 입니다.
중량은 단품 기준 215g 입니다.

 

 

크기는 지름 8cm, 높이는 5cm 입니다.

 

 

 

페페앤페퍼는 번, 패티, 슬라이스 치즈, 계란프라이, 블랙페퍼소스, 올리브유 페퍼믹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계란프라이는 냉동 제품인데, 계란노른자를 살짝 덜 익힌 오버이지 스타일이에요.
올리브유 페퍼믹스는 이번에 새로 사이드로 나온 출시되었어요.
당근, 할라피뇨, 파프리카, 양배추 등 6가지 채소를 올리브유에 피클링한 메뉴인데, 버거와 곁들여먹을 수 있도록 40g 소용량으로도 판매하고, 병으로도 판매한다고 해요.
혹시 노브랜드 제품인지 확인해봤는데, 노브랜드 매장에서는 따로 판매하지는 않는 거 같더라구요.

 

 


왜 피자맛이 나지?



소스는 색깔만 보고 데리야키 소스처럼 달달한 맛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후추맛이 많이 나요.
스테이크 소스 같은 느낌도 살짝 나구요.
같이 들어간 페퍼믹스는 올리브유 피클리을 해서 그런지, 너무 시지 않고 할라피뇨가 살짝 매콤한 맛도 내는 거 나쁘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이상하게 피자먹는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토마토 소스는 안 들어가있지만, 계란프라이의 노른자와 치즈가 섞여서 부드러운 맛을 내서 그런가봐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메가바이트 커리와 페퍼앤페퍼를 같이 먹었는데, 나쁘진 않지만 제 입맛에는 메가바이트 커리였어요.
그런데 같이 먹은 사람은 오히려 페퍼앤페퍼가 더 나았다고 얘기하는 걸 보면 취향의 문제인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