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28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 통새우버거' 후기 5월 29일, 버거킹에서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라는 2가지 신메뉴가 나왔어요.먼저 붉은대게와퍼를 먹고, 마저 '붉은대게 통새우버거'도 먹어보았습니다. 참고 :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후기 붉은대게 통새우버거 세트 붉은대게 통새우버거 가격은 단품 5,700원, 세트 7,700원입니다.칼로리는 단품 기준 629kcal, 세트 1119kcal 입니다.붉은대게와퍼와 비교하면 가격은 200원 저렴하고, 칼로리는 약 160-220kcal 정도 더 낮아요.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6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붉은대게와퍼는 일반 와퍼포장지를 사용했는데, 붉은대게 통새우버거는 따로 제작된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어요.하얀색 바탕에 붉은 게가.. 2017. 5. 31.
KFC 신메뉴 '떠먹는 치킨' 후기 5월 30일, KFC에서 '떠먹는 치킨' 이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어요.평소 패스트푸드점에서 치킨 신메뉴가 나온다해도 굳이 찾아가서 먹지는 않지만, '떠먹는 치킨' 이라는 컨셉이 독특해서 떠먹는 치킨 콤보 떠먹는 치킨 가격은 단품 5,900원, 콤보 6,500원이에요.세트 구성은 따로 없지만, 콤보를 주문하니 감자튀김이 약간 딸려나왔어요.칼로리는 단품 기준 673kcal, 콤보 673-861kcal 입니다. 떠먹는 치킨이라고 하니 치짜 때처럼 숟가락이나 포크 같은 걸 줄거라고 생각은 했었어요.그런데 예상 외로 군대에서 사용하는 포크숟가락이 나왔어요. '패스트푸드 광고는 믿는게 아니야'라고 늘 주장하는 저지만, 이번에는 음식을 받자마자 실망스러웠어요.그래도 어느 정도 양은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용기가 .. 2017. 5. 30.
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후기 5월 29일, 버거킹에서 '붉은대게와퍼'와 '붉은대게통새우버거' 라는 신메뉴가 나왔어요.크리미통새우와퍼와 사우전더블비프버거는 단종되었습니다. 참고 : 버거킹 신메뉴 '크리미 통새우와퍼' 후기버거킹 신메뉴 '사우전 더블비프버거' 후기 며칠전 버거킹 공식 SNS에 신메뉴 출시 예정을 알리며 '신선한 바다의 맛'이라고 하길래 개인적으로는 피쉬버거가 출시되나 싶었어요.우리나라에서는 판매하지 않지만, 외국에서는 필렛 오 피쉬 Fillet-O-Fish 라고 해서 생선까스가 들어간 햄버거를 판매하는 나라가 꽤 많거든요.그런데 '붉은대게와퍼' 가 출시된다고 해서 상당히 놀랐어요.게맛 햄버거는 2002년에 '니들의 게맛을 알아!' 라는 광고로 유명해진 롯데리아 '크랩버거' 이후로 처음이 아닐까 해요.사이드메뉴 중에서는 .. 2017. 5. 29.
제 블로그가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 - 서른다섯번째 5월 28일, 제 블로그의 글이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왔어요.올해 세번째로, 지난 3월 19일 이후 두 달 만이네요. 원글 : 하이트 진로 '필라이트' 후기 5월 28일, 다음 모바일 메인 이번에 다음 모바일 메인에 올라간 글은 하이트진로에서 새로 출시된 발포주인 필라이트 관련된 글이에요.이제까지 메인에 노출된 글은 여행이나 햄버거가 대부분이었는데, 술 관련 글은 처음이네요.햄버거야 이제까지 워낙 많이 먹어서 나름 글의 자신감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술 쪽은 정말 전문가가 넘쳐나는 분야인데 저 같은 아마추어도 못 되는 사람이 쓴 글이 메인에 올라오니 조금 민망하네요.앞으로 술도 열심히 마셔야겠습니다. 5월 28일, 카카오톡 다음과 카카오는 같은 회사이다보니 카카오톡 메인에도 올라왔어요.카카오톡 검색으로.. 2017. 5. 28.
일산 마두역 로또 명당 요새 여행 강의 때문에 일산을 자주 다녀오고 있어요.제가 강의를 하는 한양문고가 있는 마두역에서 내렸는데, 바로 그 근처인 5번 출구에 로또 명당이 있더라고요.토요일 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 몇 명이 줄을 서 있었어요. 로또명당답게 가판대 외곽에는 당첨 내력을 알리는 간판들이 어지럽게 붙어있어요.1등 당첨은 4번, 2등 당첨은 19번 있었다고 해요.특히 올해 4월 1일에도 2등에 당첨되신 분이 있다고 하더라고요.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지만, 3등 당첨은 거의 매주 된다는 글도 붙어있었어요.저는 현금이 없어서 자동으로 1천원만 했는데, 아쉽게도 당첨은 안 되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 를 눌러주세요 ^_^) 2017. 5. 26.
알라딘 중고서점 일산점 저는 알라딘 중고서점을 종종 들러요.일이 있어 일산을 갔는데, 알라딘 일산점이 있어서 들려보았어요.위치는 3호선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7-8분 정도의 거리예요.보통 알라딘 중고서점은 지하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알라딘 중고서점 일산점은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알라딘 중고서점 일산점은 독특하게 원형의 건물로 디자인이 되어 있어요.안쪽에는 책장들이 줄맞춰 세워져있고, 바깥쪽으로는 양쪽으로 책장이 쭉 둘러서 진열되어 있어요.마치 잘 꾸머진 유럽이나 미국 쪽의 도서관을 보는 느낌이었어요. 안쪽에는 카페가 위치해있어요.요새 알라딘 중고서점에 카페가 같이 있는 경우를 종종 봐요.커피와 책의 결합이라는 측면도 좋지만, 일단 서점에 들어갔을 때 향긋한 커피향기가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 건물 2층으로 올라갔어요.. 2017. 5. 26.
[중앙아시아 고려인]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맛집 - 임페리아 마켓 Imperia Market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근처는 중앙아시아-러시아타운으로 알려져 있어요.그래서 우즈베키스탄이나 러시아, 몽골 관련된 음식점이나 각종 가게들이 밀집해있어요. 임페리아 마켓은 원래 러시아-우즈베키스탄 식료품을 판매하는 슈퍼마켓이에요.임페리아 푸드 마켓은 동대문역사문화공원 5번 출구로 나와서 우리은행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안족에는 테이블을 마련해놓고 음식점 겸 카페를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계산은 선불이며, 셀프서비스라서 주문하면 진동벨을 줍니다. 계산대 상단에는 음식 메뉴가 영어로 적혀져 있고, 사진이 있어요.특정한 어느 나라의 음식이라기보다는 러시아 음식과 우즈베키스탄 음식, 고려인 음식, 유럽식 음식이 혼재되어 있어요.제가 이곳에 온 이유는 중앙아시아 고려인 음식을 먹기 위해서였어요.여기 주.. 2017. 5. 25.
피자스쿨 '까르보네 피자' 후기 까르보네 피자 까르보네 피자는 피자에 화이트 크림스파게티를 얹은 피자예요.홈페이지에는 '느끼함과 부드러움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피자'라고 되어있어요.크림파스타와 피자의 조합이라니, 뭔가 참 궁금해지는 조합이라서 구입해보았어요.까르보네 피자 가격은 9,000원이에요. 까르보네 피자는 피자 위에 파스타면과 크림소스, 슬라이스 햄과 치즈가 올려져있어요.위에는 파슬리 가루를 솔솔 뿌렸고요. 파스타면은 육안으로도 확인 할 수 있었어요.뭔가 그닥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은 아니고, 호불호가 꽤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좀 반신반의하면서 먹어보았어요. 그렇게 나쁘지는 않은데? 좀 느끼하고, 햄의 짠맛의 강하긴 해요.아예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호불호가 갈리는 원인은 아마 파스타면의 식감 때문이.. 2017. 5. 24.
[홍콩] 이대 카페 - 차콜 Charcoal 이대 쪽에 홍콩 스타일의 차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카페가 있다기에 다녀왔어요.카페 이름은 차콜 charcoal 인데, 왜 숯이라는 단어를 상호로 붙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오픈한지 채 몇 달 안 된, 아주 따끈따끈한 카페예요.2호선 이대역 3번출구에서 100m 도 안 되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다가 대로변이라서 정말 눈 감고도 찾을 수 있어요.오픈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반까지예요. 차콜 메뉴.홍콩 밀크티며 홍콩 레몬티, 홍콩 커피 등 홍콩식 음료와 에그타르트, 프렌치토스트, 카야토스트 등 현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요.가격은 일반 카페 수준이에요.주문받으시는 분들의 발음이 약간 어색해서 외국분이신가? 싶었는데, 홍콩 분이 직접 운영하는 카페라고 해요.그래서 더 믿음이 가고, 진짜 현.. 2017.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