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17 일상 생활기

일산 마두역 상행선 로또명당

by 히티틀러 2017. 7. 14.
728x90
반응형

예전에 마두역에 있는 로또 명당에 대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었어요.



참고 : 일산 마두역 로또 명당



처음 일산에 가서 지리를 익힌답시고 이곳저곳 돌아다니는데, 이곳을 발견했어요.



그런데 횡단보도를 사이에 두고 로또 명당이 한 군데 더 있더라고요.

구분하기 위해서 여기는 마두역 상행선 가판대로 불리고 있어요.

로또 명당이 한 골목에 몇 군데 몰려있는 경우는 종종 봤지만, 이렇게 맞은 편에 나란히 위치한 건 처음 보는 듯 해요.



3호선 마두역 2번, 3번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뒤쪽이 보여요.

혹시나 지나치지 않도록 큰 글씨로 '로또 명당' '고양시 최다 당첨점' 이라는 것을 알리고 있어요.

5번, 6번 출구로 나오면 횡단보도를 건너서 있어요.



입구 쪽에서 1,2등 당첨 내역을 다닥다닥 붙여놓았어요.
동아일보 신문기사 내용을 인용한건지 로또 1등 당첨확률 상위 10개 판매점 중 4위를 했다는 붙여놓았네요.
실제 지난 번 갔던 곳보다 여기가 이용하는 사람이 좀 더 많은 거 같아요. 
저는 재미삼아 한 두번 사봤는데, 그닥 잘 맞지는 않았어요.
로또는 어디까지나 1주일간의 희망을 사는 거니까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