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2019 일본 도쿄

일본 도쿄 여행 - 여행 준비 04. 도쿄 에비스 맥주 기념관 투어 예약

by 히티틀러 2020. 1. 8.
728x90
반응형

친구는 에비스 맥주 기념관 투어를 하고 싶어했다.

에비스 맥주 기념관을 방문해서 견학하는 것 자체는 무료다.

하지만 투어를 신청하면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 있고, 마지막에는 에비스 맥주 시음까지 할 수 있다고 했다.

원래는 일본어와 영어 투어만 가능했지만, 2019년 5월부터는 한국어 투어까지 생겼다는 소식을 들었다.

사전 예약이 필수는 아니라고 하지만, 어차피 일정을 변경할 생각이 없었기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기로 했다.



에비스 맥주 기념관 투어 예약은 삿포로 맥주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삿포로 맥주의 홈페이지 https://www.sapporobeer.jp/ 에 접속해서 상단의 '공장견학 뮤지엄 工場見学・ミュージアム' 을 클릭합니다.



홈페이지가 영어로 제공이 되긴 합니다.

하지만 모든 페이지가 영어로 번역되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일본어 페이지로 보는 게 더 낫습니다.

저는 일본어는 모르지만, 간간히 Chrome 의 페이지 번역기능을 이용했습니다.



에비스 맥주 기념관 ヱビスビール記念館 을 클릭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見学のお申込み (견학신청)' 이라고 쓰여있는 검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일본어 투어는 평일은 10여 회, 주말은 20회 가까이 운영합니다.

요금은 성인 500엔, 중학생 ~ 20세 미만은 300엔이며,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입니다.

영어 투어는 매주 수요일 12시 40분과 오후 3시 40분에 운영합니다.

한국어 투어는 매주 목요일 12시 40분과 오후 3시 40분, 매우 2차례 50분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성인 1000엔, 20세 미만은 300엔입니다.



맨 아래쪽에서 예약 인원을 설정합니다.

홈페이지 예약은 2명부터 10명까지 가능합니다.

1인 관람객은 방문해서 투어를 신청하거나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0명 이상의 단체는 기념관 측에 따로 연락해야한다고 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합니다.

○ 는 예약 가능,  × 는 예약 불가를 의미합니다.



한국어 투어는 목요일 12시 40분부터 오후 1시 40분, 오후 3시 40분부터 오후 4시 40분, 두 타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12시 40분에 시작하는 투어를 선택했습니다.



날짜와 인원, 시간대를 확인하고, 아래에 네모칸을 체크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20세 미만은 예약이 불가능하다는 것과 성인의 동반 없이 미성년자들만의 입장은 불가하다는 내용입니다.




주소나 전화번호는 투숙하고 있는 호텔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기입하면 됩니다.

아래 주의사항에 있는 네모칸에 체크를 한 후 검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약내역과 방금 입력한 기본정보를 확인한 후, 아래에 있는 검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 번호를 알려줍니다.

결제는 견학 당일 기념관에 도착해서 투어 전에만 지불하면 되며, 투어 시작 10분 전에는 미리 도착해있어야한다고 합니다.



예약 내역은 사전에 기입한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혹시 필요할지 몰라서 마지막 예약 완료 페이지와 받은 메일을 프린트해놓고, 수첩에 예약번호를 따로 적어두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