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20 일상 생활기

서울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로또 명당

by 히티틀러 2020. 1. 10.
728x90
반응형

영등포에는 꽤 유명한 로또 명당이 있어요.

서울에서 살 때 가끔 버스를 타고 영등포역 앞을 지날 때가 있었는데, 작은 가판대 앞에서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걸 몇 번 보았어요.

타임스퀘어를 방문할 일이 있었는데, 마침 5천원 당첨된 로또가 있어서 거기에서 바꿔오기로 했어요.



영등포 로또 명당은 가판대서 딱히 가게 이름이 없고, '버스 판매소' 라고 나와있어요.

위치는 영등포역 교차로에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는 중에, IBK 기업은행 영등포지점 입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0 입니다.

작은 가판대인데, 저 안에 2명이나 들어가서 일하고 있습니다.



로또 1등은 10번, 2등은 33번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근처에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도 있어서인지 백화점 상품권도 취급하는 거 같아요.
저는 교환만 했는데, 당첨되진 않았어요.
이 앞에서 줄서있는데 제 앞에서 서계신 남자분은 3등인가 당첨되신 거 같았어요.
세금 5%인가 떼고 2백 얼마라던데, 아무렇지도 않고 5만원 권 뭉텅이를 기계에 넣고 세시는 아저씨나 아무렇지도 않게 돈을 받아들고 확인도 안 하고 가시는 분이나 참 인상깊었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