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춘천 맛집-카페-볼거리

춘천 소양강댐 카페 - 숲

by 히티틀러 2020. 5. 8.
728x90
반응형


숲 카페는 소양강댐에서 청평사&오봉산으로 들어가는 유람선을 타고 내렸을 때,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나오는 카페예요.

인근에 식당이나 슈퍼마켓 등이 있는데, 카페는 여기 밖에 없었던 거 같아요.

가장 먼저 입구에 있기 때문에 눈에 띄기도 하고요



숲 카페 메뉴.

커피와 에이드, 차 종류 등이 있고, 여름에는 시즌 메뉴로 빙수도 판매해요.

독특한 메뉴로 더덕주스도 있었어요.

가격은 4~5천원 대입니다.




카페는 식물로 꾸며놓긴 했지만, 그냥 평범한 카페예요.

요즘은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이블을 마련해놓기도 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한여름에도 아이스 음료를 거의 먹지 않는 편이지만, 하루종일 돌아다녀야했던 터라 올해 처음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구입했어요.

가격은 4,000원이며, 따뜻한 아메리카노보다 500원 더 비쌉니다.

맛은 평범했어요.

산미는 거의 없으며 쓴 맛과 고소한 맛이 강한 편이고, 평소 제가 마시는 농도보다 살짝 묽은 편이라서 음료처럼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여기의 목적에는 맞는 커피였어요.






청평사 자체가 산길을 걸어야하는 코스이고, 다니다보면 덥거나 목이 마르거나 할 수 있어요.

이 카페는 유람선 선착선에서 걸어서 5분 정도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가기 전에 마실거리를 사거나 혹은 구경을 마치고 내려와서 배를 기다리며 시원한 것도 마시고 더위를 식히기 좋아보였어요.

커피를 마시면서 지켜보니 화장실을 가기 위해 오시는 분도 많았는데, 카페에서 조금만 더 가면 공용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화장실을 이용하기 위해 굳이 음료를 구매할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