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파파이스

파파이스 사이드 신메뉴 찰스윗볼 후기

by 히티틀러 2020. 6. 20.
728x90
반응형


파파이스에서 5월 25일 신메뉴를 출시했어요.

햄버거 메뉴인 에그닭버거와 함께 '찰스윗볼' 이라는 사이드도 같이 출시되었어요.



참고 : 파파이스 신메뉴 에그닭버거 후기




찰스윗볼


찰스윗볼은 지름 3cm 의 구球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총 5개가 제공됩니다.

즉, 1개당 중량은 20g 이며, 칼로리는 약 44kcal 입니다.




찰스윗볼은 지름 3cm 의 구球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총 5개가 제공됩니다.

즉, 1개당 중량은 20g 이며, 칼로리는 약 44kcal 입니다.



반으로 가르니까 안에는 노란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요.



치즈볼이 아니잖아?



처음에는 당연히 치즈볼이라고 생각했어요.

버거킹의 '크리미모짜볼' 뿐만 아니라 롯데리아의 '치즈인더에그', 맘스터치의 '바삭크림 치즈볼' 등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에서도 치즈볼을 판매해요.

꽤 인기도 괜찮고, 그 중 후자 2개는 올해 출시한 거라서 파파이스도 그 트렌드에 맞춰서 출시한 거겠거니 싶었어요.

나름 차별성을 두려고 안에 고구마 무스를 넣은거구나 하고요.

그런데 치즈볼이 아니예요.

겉 부분은 라이스볼, 그러니까 찰떡이에요.

전체적으로는 고구마 소를 넣은 달콤한 경단과 비슷한데, 겉은 튀김옷이 입혀져있으니 파삭거렸어요.

달달한 데다가 쫄깃하다고 바삭거리니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메추리알만한 거 5개에 2,500원이니 개당 500원이면 좀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가벼운 간식으로 좋아요.

세트 주문할 때 500원 추가해서 감자튀김을 찰스윗볼로 변경해서 먹는 게 가장 부담없고 합리적인 듯 해요.

저는 애매한 치즈볼보다는 찰스윗볼이 더 맛있었어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