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롯데리아

롯데리아 디저트 신메뉴 선데 허쉬초코 후기

by 히티틀러 2021. 7. 8.
728x90
반응형

7월 8일, 롯데리아에서 디저트 신메뉴가 나왔어요.
이번에 나온 신메뉴는 코네이도 허쉬초코와 선데 허쉬초코로, 초콜릿 브랜드 허쉬 Hershey's 와 협업을 하여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하였습니다.


선데 허쉬초코


선데 허쉬초코 가격은 1,500원이며, 딜리버리는 하지 않습니다.
칼로리는 272kcal, 중량은 170g 입니다.
맥도날드에는 선데 아이스크림이 종류가 많아서 롯데리아도 그럴 줄 알았는데, 이외로 판매하는 건 스트로베리와 허쉬초코, 딱 2가지 밖에 없어요.
스트로베리 선데와 비교하면 가격 및 중량은 동일하고, 칼로리는 23kcal  더 높습니다.


조합은 간단해요.
컵에 아이스크림을 담은 후 허쉬 초코 시럽을 왕창 뿌려줬습니다.
외국 패스트푸드점에서는 아이스크림의 기본  = 선데 아이스크림인데, 우리나라는 오히려 콘 아이스크림이 인기가 더 좋아요.
저조차도 버거 세트를 먹은 후 뭔가 아쉽거나 입이 심심한 경우, 혹은 애매하게 시간이 남아서 어디선가 시간을 때워야하는 경우는 패스트푸드점에 가서 콘 혹은 컵 아이스크림을 종종 사먹곤 해요.
가격도 1천원 미만이라 부담이 없을 뿐더러 너무 장시간 죽치거나 다른 손님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한 눈치주는 사람도 없고요.
아이스크림 자체는 선데 아이스크림이나 소프트콘이나 동일합니다.



안전빵의 선택이네

 

 

너도 알고, 나도 알고, 멍멍이도 알고, 야옹이도 아는 바로 그 초코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제조하는 사람이 시럽을 얼마나 넣어주느냐에 따라사 찐한 초코맛이나 아니면 제대로 못 섞여서 밍숭맹숭하냐의 차이는 있겠지만, 맛 자체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거의 없어요.
보도자료를 보면 "초콜릿을 활용한 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대중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와 콜라보를 하게 되었다" 고 해요.
여름이고 하니 시원한 아이스크림에 초코를 가미한 건 가장 무난하고 안정적인 선택지였다고 생각해요.
버거에 초콜릿을 넣을 수 있잖아요! 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물론 있을 거예요.
실제로 말레이시아 버거킹에서 초코시럽을 넣은 버거인 초콜릿 멜트 비파콘 Chocolate Melt Beefacon 과 초콜릿 멜트 치킨앤크리스피 Chocolate Melt Chick'N'Criso 를 출시해서 현재 판매 중이긴 해요.
하지만 발렌타인데이나 만우절도 아닌 이 시국에 허쉬랑 협업까지 해서 버거를 출시하는 건 소위 말하는 '에바' 예요.
자사 제품은 가나초콜릿이라면 몰라도요.
게다가 롯데리아는 특히나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보니 초콜릿 아이스크림이라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허쉬라서 딱히 맛이 더 진하다거나 한 건 아니지만, 무난하게 후식으로 먹기 괜찮아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