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맥도날드

맥도날드 케이준 비프 스낵랩 후기

by 히티틀러 2021. 9. 28.
728x90
반응형


뭐야, 언제 단종되었어?



9월 23일, 츄러스의 재출시를 알리면서 케이준 비프 스낵랩이 다시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어요.
전 솔직히 단종된 줄도 몰랐어요.
판매하다가 단종되었긴 했는데, 올해 다시 재출시가 되었거든요.


참고 : 맥도날드 케이준 비프스낵랩 재출시

 

맥도날드 케이준 비프스낵랩 재출시

지난 2월 22일, 맥도날드에서 비프 스낵랩이 재출시되었어요.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스낵랩은 상하이 치킨스낵랩과 케이준 비프스낵랩, 이렇게 2종류가 있어요. 치킨 스낵랩은 그

hititler.tistory.com

 

기록에 의하면 2월 22일에 재출시가 되었기에 그냥 계속 파는 줄 알았는데, 그 사이에 단종되었나 봐요.

 

 

케이준 비프 스낵랩


케이준 비프 스낵랩 가격은 1,500원이고, 딜리버리 가격은 2,900원입니다.
칼로리는 292kcal 입니다.
중량은 102g 입니다,
케이준 치킨 스낵랩과 비교하면 중량은 7g 적고, 칼로리는 9kcal 더 높습니다.
다만 케이준 치킨스낵랩은 전 타임 판매하는데 비해,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오전 10시반부터 오전 4시까지, 버거 판매시간에만 판매합니다.

 

 

크기는 가로 11cm, 세로 6cm 입니다.
KFC의 트위스터와는 달리 스낵랩은 이름 그대로 '스낵', 즉 사이드 메뉴이기 때문에 크기는 작아요.
예전에는 케이준 비프 스낵랩 포장지도 따로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는 건지 아니면 있어도 안 쓴건지 모르겠지만 일반 포장지에 제공되었어요.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또띠아에 비프 패티, 양상추, 양파, 케이준 소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양파는 잘게 다져져서 들어가서 해부를 하지 않는 이상은 잘 안 보입니다.
쇠고기는 비프 패티를 넣었는데, 불고기버거 패티 같은 걸 반 잘라서 넣고 케이준 소스랑 양상추를 넣고 또띠야로 감쌌다고 보면 되요.
케이준 치킨 스낵랩과 비교하면 토마토가 빠졌어요.

 

 

맛은 심플해요.
또띠야에서 밀가루 냄새가 좀 나면서 패티맛, 그리고 케이준 소스의 약간 매콤한 맛에 양상추가 아삭거리며 씹히는 맛.
이게 다예요.
크기가 작기 때문에 2-3입이면 금방 다 먹어요.
한국사람들은 먹는 양이 많아서 빅맥도 앉은자리에서 2-3개씩 먹고, 와퍼도 2개씩 먹는 모습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 이 정도는 간에 기별도 안 가는 양이에요.
커피에 곁들여 가볍게 입가심 하는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예요.


왜 재출시한거야..?

 



상황에 따라 제품을 단종시킬 수는 있어요.
너무 레시피가 많으면 재료 관리도 번거롭고, 주방도 일손이 부족할 수 있으니 판매 상황을 봐가면서 조정할 수 있는 여지는 충분해요.
스낵랩이 맥도날드에서 잘 팔리는 메뉴가 아니니 단종시킬 수 있다는 생각은 하는데, 재출시 - 단종 - 재출시의 텀이 너무 짧아요.
재출시는 2월 말이었지만 제가 맛보고 리뷰를 남겼을 때는 5월 초였어요.
그 때까지는 잘 판매하고 있었어요.
재출시가 9월 27일이니 4달 남짓 사이에 단종을 시켰다가 다시 출시했다는 이야기인데, 굳이 왜 그렇게 번거롭게 했는지 모르겠어요.
참 맥도날드는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