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기/2022 일상생활기

삼성 갤럭시노트8 정품 S펜 구입 후기

by 히티틀러 2022. 8. 17.
728x90
반응형

 


이거 왜 이래?



제 핸드폰은 갤럭시노트 8이에요,
3년전 쯤 샀는데, 배터리 교체 1번 받은 거 빼고는 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어요.
오늘 S펜을 쓰려고 핸드폰에서 뽑았는데, 뭔가 낯설었어요.
무엇 때문이지..? 라고 하면서 자세히 보니, 끝부분이 깨져있었어요,
어디에서 그랬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떨어뜨리거나 어디 부딪쳐서 깨졌을 거예요.
손이 험해서 하도 많이 떨어뜨리다보니 이제까지 버텨온 것만 해도 감사해요.

 

 

퇴근하자마자 삼성 서비스센터를 찾아갔습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일입니다.

 

 

저는 핸드폰 수리를 받는 건 아니라서 따로 마련된 부품/액세서리 코너로 갔어요.
펜촉 같은 건 따로 구입해서 탈부착할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S펜 자체를 새로 사야한대요.

 

 

갤럭시 노트 8 S펜은 3가지 색깔이 있어요.

- 미드나잇 블랙
- 딥씨 블루
- 오키드 그레이



그 중 원래 제가 쓰던 건 오키드 그레이인데, 이건 서비스센터에 재고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보통은 핸드폰 안에 넣어서 보관하니 누구에게 보이는 것도 아니고 해서 나머지 2개 중 고르다가 딥씨 블루를 골랐습니다.
좀 더 간지나보여서 골랐는데, 생각해보니 그 유명한 용달블루 컬러였네요.
정품 S펜 단품 가격은 25,300원입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을 통해 중고로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거예요.
새 핸드폰을 사고 싶긴 하지만, 일단은 지금 쓰고 았는 제품을 뽕뽑을 때까지 쓰려구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