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갤럭시북 이온 13.3인치 (33.7cm) 를 구매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도 같이 구매했어요.

이벤트 기간이라서 무료로 받았어요.

원래 가격은 99,000원으로, 직접 사용료를 내고 구독하시는 분이나 직장, 학교 등을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 분은 그만큼 가격에서 빼준다고 해요.





제가 받은 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홈&스튜던트 2019 Microsoft Office Home&Student 2019 예요.

컴퓨터 1대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원노트 클래식만 사용할 수 있어요.

그 외 아웃룩이나 1TB 원드라이브 사용, 모바일 사용, 전자메일 및 파일에 대한 고급 보안 지원, 지속적인 기술지원에는 해당되지 않아요.

가장 기본적인 기능만 제공하기 때문에 저처럼 간단한 문서작업만 하시는 분들께 적합해요.





안에는 설치 안내서와 제품키만 들어있어요.

예전에는 설치용 CD 같은 걸 제공한 거 같은데, 이제는 노트북은 물론 컴퓨터도 씨디롬이 없는 기종이 대부분이니까요.

안내서 2페이지에 황금열쇠 같은 종이 2장에 이렇게 큰 포장이 들어가니까 자원낭비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컴퓨터에서 office.com/setup 으로 들어갑니다.

마이크로소프트나 아웃룩, 원드라이브, 스카이프 아이디를 가지고 있다면 로그인을 하고, 아이디가 없다면 새 계정을 만들어서 로그인을 합니다.





상자 안의 황금열쇠 카드를 뒷면에는 25자로 된 제품키가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제품키를 입력하고 지역 설정을 한 뒤,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기본 버전은 한국어로 되어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설치를 클릭합니다.





오피스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되는 동안에는 온라인 상태를 유지합니다.

2-3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피스를 활성화하려면 다운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앱을 실행한 후,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하면 됩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_^)

Posted by 히티틀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