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스트푸드 맛보기/맥도날드

맥도날드 디저트 신메뉴 '베리 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 후기

by 히티틀러 2019. 6. 6.
728x90
반응형

6월 5일, 맥도날드에서 맥카페 신메뉴 1개와 디저트 신메뉴 2개가 출시되었어요.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파인애플 칠러' 와 '베리 스트로베리 맥플러리', '베리 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 이에요.



참고 : 맥도날드 맥카페 신메뉴 '파인애플 칠러' 후기



베리스트로베리 맥플러리와 베리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지난 5월 1일에 출시되었던 '스트로베리콘' 과 같은 시리즈의 아이스크림이에요.

그 때 출시된 메뉴는 솔티카라멜 시리즈였는데, 뜬금없이 스트로베리콘이 끼어있었는데 1달 뒤 출시를 염두에 두고 미리 시범적으로 출시한 것 같아요.

스트로베리콘과 마찬가지로 베리스트로베리 맥플러리와 베리 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전 매장이 아닌 일부 매장만 한정적으로 판매합니다.

판매 매장은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 맥도날드 신메뉴 '스트로베리콘' 후기



솔티카라멜 맥플러리와 솔티카라멜콘은 단종되지 않고, 계속 판매한다고 합니다.



참고 :  맥도날드 디저트 신메뉴 '솔티 카라멜 콘' 후기

맥도날드 디저트 신메뉴 '솔티 카라멜 맥플러리' 후기




베리 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


베리 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 가격은 1,500원이며, 딜리버리 가격은 2,100원입니다.

중량은 159g 입니다.

칼로리는 244Kcal 입니다.

다른 선데이 아이스크림과 비교해면 가격은 동일하며, 칼로리는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다음으로 두번째로 낮습니다.

비슷한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과는 비슷하지만 17kcal 가 더 낮습니다.



베리 스트로베리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스트로베리콘과 베리스트로베리 맥플러리에 들어가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 시럽을 얹었어요.

기존에 있던 딸기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에 딸기 시럽을 얹어주는데, 어쨌거니 그와는 차별성이 보여요.



피바다 같네



비주얼이 썩 유쾌해이지는 않지만요.

예전에는 선데이 아이스크림 주문하면 플라스틱 컵에 담아줬는데, 이번만 그런건지 아니면 규정이 바뀐 건지 종이컵에 제공되었어요.





어우 달어



흔히 생각하는 인공적인 딸기향 강한 시럽이라기보다는 조금 묽은 딸기잼에 좀 더 가까워요.

종종 딸기 과육도 보이고요.

이런 시럽이 정말 넘칠 듯이 들어가있으니 딸기 맛이 굉장히 강해요.

이름의 베리 스트로베리가 Berry Strawberry 아 이나리 Very Strawberry 인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강렬하고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너무 달아서 금방 물리는 느낌이었어요.

굳이 딸기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먹어도 충분할 거 같아요.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3가지 중에서 가격적으로나 맛으로나 가장 만족도가 높은 건 '스트로베리콘' 이네요.




(재미있게 보셨으면 아래의를 눌러주세요 ^_^)

728x90
반응형